레벨은 게임'월드'의 모든 것 또는 일부 이다.환경사용 가능한 오브젝트다른 캐릭터 등 플레이어가 보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모든 것여러 레벨이 있으며 레발 간 전환이 명확히 구분되어 있다.예를 들어 한 레벨의 최종 보스를 물리치면 다음 레벨로 이동하게 된다. 언리얼 엔진
다른 종류의 언리얼 엔진 데이터와 마찬가지로 레벨은 개별 애셋 파일에 저장된다. 레벨 애셋에서 많은 일반적인 애셋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그러나 명심해야 할 몇 가지 특별한 고려 사항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한다.레벨을 생성하는 방법은 세가지 방법이 존재한
레벨은 레벨 창으로 통해 관리한다.레벨 창은 Main menu > Window > Levels 를 선택한다.항상 하나의 Persistent Level 이 있으며, 항상 로드되거나 레벨 스트리밍 볼륨, 블루프린트, C++ 코드를 통해 스트림 인 가능한 서브 레벨 하나 이
월드 세팅(World Settings) 패널은 레벨 전용 세팅을 설정하거나 오버라이드하는 곳이다.월드 세팅 패널에서는 레벨별로 고유한 세팅을 적용할 수 있다.레벨을 플레이할 때 올바른 '게임모드'가 활성화되게 하는 것 부터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의 작동 방식 조절에 이르기
프로젝트의 에디터와 게임에 쓰이는 기본 레벨을 설정하는 방법프로젝트 세팅 에디터에서 프로젝트에 관련된 세팅 다수를 변경할 수 있다. 여기에는 프로젝트의 플레이어가 로드되는 레벨을 설정하는 기능이 포함된다. 기본 게임 레벨에 추가로 기본 에디터 레벨을 설정하면 자주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