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소켓 실습

GamzaTori·2024년 4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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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4 Blueprint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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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켓이란 스켈레탈 메시 내 본에서 약간 오프셋을 준 부분을 말합니다.

소켓을 통해 오브젝트를 붙일수 있습니다.

왼쪽 손(hand_l)에 소켓 추가

캐릭터에 무기를 붙여줄 StatckMeshComponent 멤버 변수 추가

캐릭터의 생성자에서 만들어준 소켓에 Weapon Mesh를 붙인다

Actor를 상속한 C++ MyWeapon 클래스 생성

캐릭터에 있었던 무기를 변수 Weapon StaticMeshComponent에 만들어준다

캐릭터의 BeginPlay에서 무기를 맵의 중앙에 스폰한다

  • 무기를 캐릭터에 붙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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