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Shader StartUp

1.[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01 | 쉐이더란 무엇인가?

post-thumbnail

2.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02 | 쉐이더를 익히기 위한 기반 지식들

post-thumbnail

4.[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04 | 기초적인 서피스 쉐이더를 제작해 봅시다

post-thumbnail

5.[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05 | Surface Shader를 이용해서 텍스쳐를 제어해봅시다

post-thumbnail

6.[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06 | UV를 이용하는 법을 배워봅시다

post-thumbnail

7.[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07 | 버텍스 컬러를 이용해봅시다

post-thumbnail

8.[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08 | SurfaceOutputStandard 사용하기

post-thumbnail

10.[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10 | 디지털 라이트 이론

post-thumbnail

11.[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11 | 커스텀 라이트1: Lambert 라이트

post-thumbnail

12.[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12 | Rim 라이트

post-thumbnail

13.[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13 커스텀 라이트2: Blinn Phong 스페큘러

post-thumbnail

14.[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14 | 커스텀 라이트3: NPR 렌더링

post-thumbnail

15.[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15 | Cubemap Reflection

post-thumbnail

16.[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16 | 알파(Alpha)

post-thumbnail

17.[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Part 17 | 커스텀 제어 알파 블렌딩

post-thumb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