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이 벽과 붙는 State를 구현하였다. 벽은 두가지 종류의 벽이 있다.
1. 철로 된 벽 : 벽 전체를 땅을 걸어가듯 이동 가능
2. 나사가 박힌 벽 : 나사 부분만 이동 가능. 인력/척력으로 나사 사이를 뛰며 이동 가능
Tag가 "Wall"인 오브젝트와 Pull 상호작용 시 벽에 달라붙고 땅처럼 이동 가능해짐.
Actions
Vertical Fix / Vertical Move / Push Wall
Conditions
is Pulling Wall
States
Idle Wall / Walk Wall / Push Wall
- Idle Wall <-> Walk Wall 은 isMoving Condition으로 전환된다.
- Walk Wall Action이 xz 평면에서의 이동을 벽 평면에서의 이동으로 치환해서 움직임 가능하게 해야한다. 이때 이 벽은 바닥과 수직한 상태 외에도 기울어진 상태에도 대응할 수 있게 설계해야 한다.
- Push Wall Action은 붙은 평면의 반대 방향으로 튕기듯 점프해야 한다.
Tag가 "Stickable"인 오브젝트와 Pull 상호작용 시 해당 오브젝트에 달라붙어야함
Actions
Stickable
States
St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