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Hub 3.7.0Unity Editor 2022.3.7f1Window 11Unity Editor 다운로드 위치 : E:/...문제점 : 제목대로 Project를 Open 하려고 눌러도 로딩만 될 뿐 Editor 실행이 안됨.컴퓨터 재부팅방화벽 차단구글에 떠도
New Input System이 분명 5분 전까지만 해도 잘 작동함. 근데 어느 순간 조이스틱만 먹히고 키보드는 전혀 반응이 없음.Player의 움직임을 제어하기 위해 Keyboard의 WASD와 Arrows, Android Joystick 을 사용했음.Input Ac
상호작용 물체 별 다른 행동을 취할 수 있는 설계에 대한 고찰
전에 설계한 걸 바탕으로 Light 오브젝트와 Heavy 오브젝트를 움직이는 구현을 해보았다.Pull 상호작용 시 Player의 주위를 공전하듯 붙어있어야 한다. 이때 마우스의 위치에 따라 오브젝트의 위치가 변한다.Push 상호작용 시 마우스 위치로 던진다.Pull 상
팀원이 벽과 붙는 State를 구현하였다.Actions Vertical Fix / Vertical Move / Push WallConditionsis Pulling WallStatesIdle Wall / Walk Wall / Push WallVertical Walk가
이때 충돌한 Light Object는 파괴되지 않는다. Broken() 1\. Collider를 Off 한다.2\. Object의 이미지를 변경한다.
Gameover를 구현하기 위해서 Save/Load를 먼저 구현해야 한다Gameover -> 화면 Fade out -> Save 장소에서 Load 후 Fade In
Save/Load는 하는거고 그 후에 Save한 위치를 Load하여 Spawn하는 것까지 해야한다. 근데 너무 복잡해...게임에 필요한 기능을 아래 써보고 쓸말한 것만 가져와 쓰는 방향으로 하자. 애초에 Open Project는 Scene 전환이 많기 때문에 Sc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