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erPrefs는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관리해주는 클래스.
DeleteAll() : 모든 데이터를 삭제 (이 함수를 사용할 경우 경고 메시지가 출력)
DeleteKey(String Key) : Key와 대응하는 값을 삭제.
HasKey(String Key) : Key가 존재하는지 확인.
Save() : 수정된 모든 preferences를 파일에 저장.
SetInt(string Key, int value) : Key 값으로 int 형 데이터를 저장.
SetFloat(string Key, float value) : Key 값으로 float 형 데이터를 저장.
SetString(string Key, string value) : Key 값으로 string 형 데이터를 저장.
GetInt(string Key) : Key 값으로 저장된 int 형 데이터를 불러옴.
GetFloat(string Key) : Key 값으로 저장된 float 형 데이터를 불러옴.
GetString(string Key) : Key 값으로 저장된 string 형 데이터를 불러옴.
• 단말기에 저장되는 PlayerPrefs 저장경로
=> [레지스트리 편집기] -> [HKEY_CURRENT_USER] -> [SOFTWARE] -> [Unity] -> [UnityEditor] -> [DefaultCompany] ->["Product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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