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et에 필요한 상태가
-> 아 공격 부모를 만들자.
지금 Bullet, Monster 둘 다 KirbyCore에서 로딩, 커팅 되는 중.
상태 함수 다 virtual함수로 둬야 함.
이거 다 하고서 몬스터도 부모 클래스 만들자..
충돌체 타입을 PlayerBullet이랑 Inhale이랑 구분해야할듯?
Inhale이면 커비쪽으로 당겨지고, PlayerBullet이면 아파하고. ok
-> 아직 Die없음, Move랑 Idle 단어 의미가 모호한가싶네.
별 공격 ok
파이어커비 공격 ok
몬스터 하나 더 띄우고 이동만 ok(왼쪽으로만감ㅋㅋ)
아맞다 FireKirby 이미지 다시맞춰야함. ok
===이 아래로는 못함===
보스 띄우기만
사다리 이동가능하게 만들기
보스레벨에서 이동 + 카메라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