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Api] 커비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라멘커비·2024년 3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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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A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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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 피드백

  • 보스레벨 끝까지 갈 수 있게 해놔야 함

할 일

보스레벨 내에서 맵 끝까지 이동 가능하게 하자..

  • 카메라 위아래 이동 ok
    윈도우 중간 넘으면 따라가는것같아서 그렇게 만듦.
  • 사다리 이동
    파란색에 있으면 사다리 -> 방향키 누르면 사다리애니메이션으로 바꾸고 이동?
    아직 구현안했는데 생각난 거
LadderUp에서는 
AddActorLocation(FVector::Up * _DeltaTime);
GetWorld()->AddCameraPos(FVector::Up * _DeltaTime);

LadderDown에서는 
AddActorLocation(FVector::Down * _DeltaTime);
GetWorld()->AddCameraPos(FVector::Down * _DeltaTime);

이렇게 한 번 해보고 ㄱㄱ -> 응아니야~ 정확히는 픽셀충돌로 하는 게 틀림.

성민씨가 사다리는 Collision으로 해야 편하다고 하심. 사다리랑 그 위 블록까지 통으로 Collision으로 만든 담에 충돌 없을 때 Idle상태로 바꿔버리면 됨. 픽셀 충돌로 하면 사다리 다 오르고 나서 Idle상태로 서있기가 애매함.

  • 통과할 수 있는 바닥
    얘네도 Collision으로 하는 게 좋을듯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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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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