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 다 내려가서 아예 바닥에 나올 때 SetActorLocation으로 Y값 지정해줄 때 카메라도 Y값 다시 지정해주면 해결되긴하는데 그 Y값이 참 애매함.
어제 WoodBlock 액터 파일은 만들어놨음.
WoodBlock 윗면에 Collision 얇게 만들고, 커비 바닥Collision이랑만 CollisionCheck
2칸짜리 2개, 3칸짜리 3개 필요함. 근데 한칸단위로 만드는게 맞겠다..
1칸
폭 40, 높이 20
맨 아래 첫번째꺼
좌측상단 좌표 : 480, 920
중심 좌표 : 520, 930
UpMoving이랑 비슷하게 계속 WoodBlock Collision의 Top에 올려두는 함수를 만들어서 MoveUpdate에 넣어놨음. 부들부들떨리긴해도 걸림. 근데 점프 후에 다시 Idle로 돌아가는 게 안됨. -> Yellow로 했더니 돌아가고 머리에도 안막힘 미쳤다!!!!!!!!!!!!!!!!!!!!!!!!!!!!!!!!!!!!!!
어 근데 일단 두개만 해놨는데 Yellow 칠해놔서 WoodBlock액터 없어도 다 되는것처럼보임. Yellow일 때 한 방에 올라가는 거긴 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