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11]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04.17, 04.18)

라멘커비·2024년 4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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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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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바이즈유 개발일지

YOU끼리 겹쳐질 수는 없어야 함.

근데 YOU가 있으면 못 가게 막는건 안 됨..

쭉 갈 수 있는지 확인 할 때, YOU가 못가면 나도 못가야함.

문장체크

  1. 주어텍스트가 목적어 바뀌었을때 주어그림에도 목적어 바꿔줘야함.
  2. 문장체크하고 동사 ON하는걸 어캐해야함?
    • Object에 있는 SentenceOn으로 켜게.

지금 문장검사 끝까지 안감 일단몰라

→ 문장검사 OK

  • 텍스트들도 다 PUSH되게 바꿨음

  • BABA TEXT가 문장ON되고 목적어가 @이면 BABA플레이어의 목적어타입이@가 되어야 함.

  • 문장검사했을 떄 아닌애들은 SentenceON을 false로 바꿔줘야 함

    • 검사할 때 마다 한 번씩 다 꺼주는 걸로 해결.
  • Z로 했을때 문장 업데이트 안됨

    • 롤백시 CurToNext로 데이터 바로 바꿔주는거로 한줄추가해서 해결.
  • 문장 꺼졌을 때 주어텍스트에 연결된 플레이어객체들이 꺼져야 함

  • WALL IS YOU일 떄 WALL 플레이어로 BABATEXT를 밀었을 떄 롤백이 BABATEXT만 안됨.

    • 왜 WALL로 밀면 스택에 false로 들어가지?
    • WALL플레이어로 밀면 왜 TEXT들이 롤백이안됨?
    • Push당하는애들 객체에 직접 접근해서 EachMoveCheck_ForStack=true; 를 해줘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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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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