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팀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라멘커비·2024년 5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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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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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지아케이드

참고로 캐릭터팀이 하는 거만 쓰는 거임

고민

  • Trap 상태에서 한 번 빠져나오면 1초? 무적상태여야하지않나? (근데 지금 물줄기 터지는 시간이 좀 길어서 약간 쩔수임)
  • 탈것에 탄 상태 애니메이션 추가해야 함.
  • 탈것에 탄 상태에서 신발먹어도 안늘어나야함?.
    • 먹어지는지? ㅇㅇ
    • 빨라지는지? ㄴㄴ 내렸을때의 플레이어 능력치만 늘어남
    • 내렸을때라도 적용되는지?
  • Shoes 아이템 먹고 물풍선 밀면 밀리는 것
  • 플레이어에 닿았는지 (또는 같은팀인지 다른팀인지까지)

개발 일지

0518

  • 플레이어 - Idle, Move 상태에서만 물풍선 놓을 수 있도록 수정
  • 바늘 아이템 먹으면 Ctrl키로 사용 가능
  • Die State 깜빡이는 효과 Alpha값 사용하는 것으로 수정

0519

  • Owl, Turtle 탈것 아이템 먹으면 SetRideType 해주고, 탈것에 탄 상태로 물줄기 맞으면 내려오도록 로직 추가함. 내릴 때 3초 무적상태.

0521

  • 배찌, 다오 애니메이션 GameOn2에서 갑자기 대두되는 버그 수정

  • Owl 타고 있을 때 Turtle 먹으면 어캐됨? -> 먹어지는데 아무것도안됨

  • 탈것에 탄 상태에서 신발먹으면 내렸을때의 속도만 빨라지도록

  • 플레이어 죽었을 때 그림자 안 사라지는 버그 수정

  • 탈것 아이템 먹을 때 플레이어 위치 부자연스러운거 해결(아이템위치로 옮기도록)

  • UI에서 CtrlItem 업데이트 해주심

    • 바늘 UI 확인해야함 OK!!
  • RideMove상태에서도 물풍선놓기 가능

  • 물풍선 놓는 코드가 상태 4개에 반복되기 때문에 함수로 묶기로 함

  • 물풍선 개수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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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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