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5_Intermediate

Heejin Jo·2021년 8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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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_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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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apvalue 는 두 값을 받음
ref 안 쓰면 복사해서 값이 들어가기 때문에
ref 를 매개변수 앞에 쓰면 오리지널 값이 바뀌어버림

이거랑 비슷한 아웃이 있음

아웃은 미리 선언하기 싫을 때 쓰는 거

기본적으로 메소드는 반환값을 하나만 해야해 string인지 아니면 int인지만
근데 만약 반환값을 여러개로 받고 싶다면
1. 배열을 반환
2. 인스턴스를 반환
3. 튜플을 반환

코드 안에 함수를 만들고 싶을 때
메소드 안에서 함수를 만들고 싶을 때

//property는 특정한 결과값을 반환해주는

위에거는 메소드처럼 쓸 수 있는 property

property는 변수의 형태를 가지고 있기 떄문에 서로 연산할 수 있어 하지만 메소드는 서로 연산? 노논
위에 public int price{get;} 은 기본형 property
아래 USDprice 는 complited property 요게 메소드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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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packagemanager - unity registry - probuil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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