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그 가입하고 첫 게시글 작성 열심히 배워서 뛰어난 개발자가 되어보자! 열심히 배워서 뛰어난 개발자가 되어보자! 열심히 배워서 뛰어난 개발자가 되어보자! 열심히 배워서 뛰어난 개발자가 되어보자! 열심히 배워서 뛰어난 개발자가 되어보자! > # 열심히 배워서 뛰어난
}
ㅇ
정수와 실수의 2진법 표현 방식 및 계산법이 전혀 다르기 때문}
boolean / char / 상수
리터럴 / 형변환
연산기호의 우선순위, 결합순서 / 연산자 &&, || 활용
if / else if / else / 스케이프
삼항 연산자 / switch / while
do while / for
구구단 / 무한루프 / continue
함수로 별찍기 / 구구단 / 1~100 더하기
객체
클래스 / 객체
객체 생성 / 객체 활용
참조 / Null
this / 정보은닉
static 변수 / class 변수
클래스와 변수static / 메모리의 접근 방법
오버로딩
this / String / immutable
StringBuilder / Scanner
배열 / 로또번호 뽑기
배열 연습
가위바위보
상속 / UPDOWN 게임
상속 / is a / has a / 다형성
오버라이딩(Overriding) / 2차 배열
instanceof / 상속 / 오버라이딩
애너테이션 / 인터페이스
@Override / abstract / interface 와 class 의 차이 / 예외처리 / Exception
throws / checked / unchecked
래퍼 클래스 / 박싱과 언박싱
stringTokenizer 활용 / Random / BigInteger
지네릭(Generic)
ArrayList / LinkedList
Hash / Set
Map / 큐 / 스택
스트림
별찍기 / 메소드 함수
패키지 / 이름 짓기 / 생성자 함수
프로세스 / 스레드
네트워크 객체 / synchronized
Socket / 채팅 프로그래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