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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하는 자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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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그림] 개발 중인 게임 캐릭터 디자인 1

오로라 떠돌이 인도자 '오로라'는 우주의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불면증인 아버지에게 도움이 될만한 약을 찾고 있습니다. 우주 전역에서 모은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2024년 3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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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Unity] 벽 가까이서 이동하면 붙어있는 문제 해결 방법

Physics Material > Friction Combine > Minimum으로 설정unity editor version : 2020.3.25f1

2024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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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Unity] Java Native Code 사용이 안 될 때 해결 방법

Package Manager > Android JNI : Enableunity editor version : 2020.3.25f1

2024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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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Unity] 3D 애니메이션이 땅을 뚫고 들어갈 때 해결방법

원하는 애니메이션에서, Foot IK 옵션 체크unity editor version : 2020.3.25f1

2024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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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Unity] AndroidManifest.xml 파일 생성이 안 될 때

Project Settings > Player > Publishing Settings > Build > Custom Main Manifest Vunity editor version : 2020.3.25f1

2024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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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Android Studio/Unity] Plugin 만들 때 Tasks 폴더가 안 보일 때

File > Settings > Experimental에서 Only include test tasks in the Gradle task list generated during Gradle Sync 체크 해제 후 Gradle Reload

2024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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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Unity] 2020. 이상 버전에서 AndroidManifest.xml 파일 경로

unity editor 2020.\* 이상 버전은 AndroidManifest.xml 파일의 위치가 이전 버전과 다릅니다.\[Project Root Path] > Temp > gradleOut > unityLibrary > src > main에 AndroidManife

2024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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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Unity] 3D 빌드 후 그림자 안 나올 때...

Project Settings > Quality 에서 High 체크Scene에 있는 Directional Light의 Light 컴포넌트에서,Mode : Mixed VRealtime Shadows > Resolution : Very High Resolution VRen

2024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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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다양한 개발 일지 및 디자인 기록 시작

개발 일지 또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2024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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