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협업 프로젝트 정리
게임 평가
- 레벨링 시스템, 애니메이션, 카운트다운, 시도횟수 등 추가 기능/UI 구현 good
- 다양한 비주얼/사운드 이펙트 구현 good
- 연출/기획적인 부분을 잘 구현해 낸 점이 좋습니다.
-> 타이머를 UI로 구현한 점 등.
- 리소스 재활용을 한 거 같은데 했다면 매우 좋습니다
-> 나중에 최적화 때 많이 사용하게 될 개념입니다.
- 구현에 사용했던 핵심 내용을 설명에 추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벨링에 따른 카드 재배치 etc)
-> A를 '어떻게' 구현했다. 구성으로 생각해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문제 해결(트러블 슈팅)에 대한 내용이 좋습니다.
(문제 - 해결 - 도출) 구성으로 설명해주신 부분이 좋습니다.
구현 부분에도 해당 내용을 정리해서 추가해주세요.
KPT 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