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프로젝트 진행에 문제가 많아서 진행이 너무 늦는데 구현사항을 회의를 통하여 줄여야겠음
설명: 플레이어의 y축 위치에 따라서 버튼 활성화를 진행하였음
public void StageStart()
{
// 스테이지 레벨 상승
stageLevel++;
stageText.text = "Stage " + stageLevel;
// 몬스터 스폰 시작
StartCoroutine("MonsterSpawn");
// 게임 시간 텍스트 활성화
stageTime.gameObject.SetActive(true);
// 상점 입구 비활성화
entranceTile.gameObject.SetActive(true);
// 게임 시간을 감소
sec = 30;
min = 1;
}
// 해당 몬스터를 스폰하는 코루틴
IEnumerator MonsterSpawn()
{
while (true)
{
// 스포너 위치 랜덤으로 정함
int result = Random.Range(0, 3);
// 해당 몬스터 태그명
GameObject obj = GameManager.Instance.objectPool.SpawnFromPool("Slime");
// 몬스터 위치를 랜덤 3가지의 몬스터 스포너 위치로 이동
obj.transform.position = spawnPos[result].transform.position;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1.0f);
}
}
설명: 게임 시작 후 몬스터가 3방향에서 랜덤하게 스폰되게 함
설명: 무기가 1개로 변경되고 UI를 위의 사진 처럼 변경하였음
1. 팀 프로젝트 구현으로 없음
1. 플레이어의 정보를 강화와 연결를 해야함
2. 공격시 오브젝트가 나오지 않는 오류를 찾아야함
1. 아직 없음
저녁식사 후 팀원들이 구현사항을 제출해서 급하게 정리해서 끝냈는데 내일 마지막 구현날이라 정리를 잘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