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진행하면서 아직 못 다한 계획을 수렴하고 남은 구현 사항을 진행해야겠다.
private static readonly int blinking = Animator.StringToHash("isBlinking");
설명: 문자열끼리 비교를 할 때 연산의 횟수가 늘어나기 때문에 해당 파라미터 값을 숫자로 변환하여 미리 변환을 하여 사용함
설명:
1. 왼쪽의 이미지는 플레이어의 기본 정보와 강화를 해주는 UI이다.
2. 오른쪽은 무기 4종류 별로 각 무기의 기능 강화를 해주는 UI이다.
설명:
Start버튼을 누르면 버튼이 사라지며 Stage의 레벨이 오르며 가운데에 스테이지의 남은 시간이 나타난다.
설명: 현재 체력, 골드량에 따라 UI값이 변경이 된다.
1. Animator.StringToHash(); : 애니메이터의 파라미터를 비교할 때 사용한다.
1. UI에 해당 정보를 아직 넣지 못함
1. 아직 계획에 따라서 회의를 자주하면서 잦은 변경이 됨
유니티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다보니 씬 충돌 인하여 회의를 자주 하게된다. 많은 갈등이 생기고 합의가 많이 필요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