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54

hyunki__ss·2023년 3월 20일
0

2023년 3월 21일 화요일

@ 유지보수에 필요성을 깨달으며 업무를 진행해보니
꽤나 재밌기도 했다, 실무에 나가서도 기존에 있는
코드를 가지고, 조립을? 해보며 수정하는 것들이
어떤 식으로 진행될지 어느정도 감이 왔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얼른 경험해보고 싶다.

[업무 내용]

  • 인사 관리 시스템 과제 보완

[null 값을 0으로 적용]



= 원래는 null일 때, 0으로 값을 변환해주는 코드로도 가능한데,
당장에는 기존 값을 0으로 지정해줘서 null의 오류를 막았다.

※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바라고 있던 곳에 파견이 캔슬 되었다,
그래서 내일은 바로 다른 곳에 인터뷰를 다녀와야 한다,
아침 시간이어서, 거기를 먼저 갔다가 출근을 하는데
뭔가 맥이 빠지기도 하다, 그래도 원래 이게 맞는 것이기에
너무 요양을 바랬나 싶기도 하다, 현실이 어떻게 되든
내가 좌지우지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기에
받아들이고, 어딜가든 내 스타일로 최선을 다하자, 화이팅.

profile
야구선수 출신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