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Plug-in

ay.zip·2023년 6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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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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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 언리얼 엔진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
  • 특정 에디터 툴, 런타임 기능, 라이브러리 등의 기능을 독립된 코드 단위로 캡슐화함
  • 각기 다른 컴파일 유닛으로 컴파일되며, 변경된 모듈만 컴파일하므로 대규모 프로젝트의 빌드 시간이 단축됨

Loading phase

  • Defines when the modules should actually be loaded.
  • Able to customize

참고자료 (1) : https://docs.unrealengine.com/5.0/ko/unreal-engine-modules/
참고자료 (2) : https://www.youtube.com/watch?v=mgFrFdzb7hg&t=361s


// Called every frame
void AFacePlayerActor::Tick(float DeltaTime)
{
	Super::Tick(DeltaTime);
    if (USceneComponent* RootComp = GetRootComponent())
    {
        if(APawn* LocalPawn = UGameplayStatics::GetPlayerPawn(GetWorld(),0)){
            RootComp->SetWorldRotation((RootComp->GetComponentLocation() - LocalPawn->GetActorLocation()).GetSafeNormal().Rotatio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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