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1.[Unity] 🎥 Cinemachine

post-thumbnail

2.비활성화된 자식 Object 가져오는 방법 : GetComponentInChildren<T>(bool)의 사용

post-thumbnail

3.상속_자식 class에서의 MonoBehavior 사용

post-thumbnail

4.[Unity] Vector2.Angle의 사용

post-thumbnail

5.[Unity]날씨 API 연동하면서 UnityWebRequest 알아보기

post-thumbnail

6.[Unity] GoogleSheet 데이터 가져와서 사용하기_delegate & callback

post-thumbnail

7.[Unity] GoogleAPI 연동을 통한 Sheet Read&Write&Clear

post-thumbnail

8.[C#] 제네릭<T> 함수로 다양한 열거형 자료 매개변수로 사용_TtoInt

post-thumbnail

9.[Unity] Google Apps Script를 활용하여 GoogleSheet 데이터 read와 write_async & await

post-thumbnail

10.[Spine] 갖춰진 Skin의 slot속 Data갱신

post-thumbnail

11.[C#] 객체 this[] indexer 기능

post-thumb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