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LINE AD Platform 코딩테스트 후기

MJ·2021년 5월 1일
0

취준일기

목록 보기
2/19

1. 난이도

신입 LINER 공채 코테에 비하면 쉬웠다고 말할 수 있겠다. 확실히 인턴은 인턴십 하면서도 검증을 하기 때문에 코테 난이도가 쉬운 것 같다. 120분동안 3문제를 풀면 됐고, 나는 2문제를 풀었다. 생각을 조금만 다르게 했으면 다 풀어낼 수 있었다는 사실이 너무 아쉽다.

2. 문제 유형

1번같은 경우는 괄호가 잘 닫겼나 검사하는 문제. 나는 stack을 이용하여 풀었다.

2번 문제는 정렬 문제인데, 마지막 조건에 O(n)으로 풀라는 조건이 있어서 이거 맞추느라 용쓰다가 날렸다... 왜 이걸 못 풀었지??

3번 문제는 프로그래머스의 디스크 컨트롤러 문제와 유사한 유형이었다.

3. 총평

코테가 생각보다 쉽게 나와서 컷이 3솔일수도 있겠다고 느껴진다... 그래도 붙었으면 좋겠다... 제발 면접이라도 봤으면...

4. 결과

떨어졌다. 문제가 쉬워서 2문제 이상을 풀어내야 합격할 거라는 직감을 느끼긴 했으니 할 말은 없다. 다음에는 더 열심히 준비해서 올솔하도록 해봐야지...

profile
오늘보다 내일을 더 즐겁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