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에 대한 함수를 넣어서 처리가능
이미지를 갉는 듯한 연출 가능
vetical : 세로
Horizontal: 가로
360도, 180도, 90도 : 원형
public UnityEvent onTakeDamage;
밖에서 함수를 받아서 사용가능, 근데 이게 왜 필요한거지?
InputAction.CallbackContext 클래스
if (context.phase == InputActionPhase.Performed)
{
curMovementInput = context.ReadValue<Vector2>();
}
else if (context.phase == InputActionPhase.Canceled)
{
curMovementInput = Vector2.zero;
}
public enum InputActionPhase
{
Disabled = 0,
Waiting = 1,
Started = 2,
Performed = 3,
Canceled = 4
}
InputActionPhase.Disabled
InputActionPhase.Waiting
InputActionPhase.Started
InputActionPhase.Performed
InputActionPhase.Canceled
[오늘 한일]
1-6까지 수강
[토요일]
개인과제 시작 (아마 후자 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