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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태양계 구현하기 (1)
Kim Yuhyeon
·
2023년 5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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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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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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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https://velog.io/@sangh00n/%EC%9C%A0%EB%8B%88%ED%8B%B0%EB%A1%9C-%ED%83%9C%EC%96%91%EA%B3%84-%EB%A7%8C%EB%93%A4%EA%B8%B0
https://blog.danggun.net/2265
https://solution94.tistory.com/5
https://answers.unity.com/questions/548794/how-to-move-a-camera-only-using-the-arrow-keys.html
https://rgy0409.tistory.com/304?category=601223
TO DO
자전, 공전
배경 설정
카메라 워킹
결과물
피드백
변수 public 지양
멀어질 때 안보여짐 - 카메라의 Far 조절하여
지구의 자전에 달의 자전이 영향을 받는가
speed 같은 경우 단위는 delatime을 이용하기
(FixedUpdate도 마찬가지)
https://howudong.tistory.com/11
https://wergia.tistory.com/313
정말 축대로 돌고 있나 디버깅 -> 원통(축)을 넣어보기
배운점
만들고 끝이 아니라 완벽하게 작동할 때 개발이 끝나는 것
Kim Yuhy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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