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적으로 시뮬레이션을 언리얼 엔진이 해줌
콜리전의 영향을 받음
주의할 점
오브젝트 두개 겹쳐있으면 시작하자마자 팅겨서 나감
아무것도 설정하지 않았을 때 : 공중에 떠있음
체크하면
큐브가 떨어지는 것을 확인
(물리를 적용받는다 > 중력)
캐릭터로 건들면 건들여짐.
크기에 따라 무게 자동 조정
체크박스 체크하면 인위적으로 무게 결정 가능
콜리전 > 콜리전 프리셋 = NoCollision
물리 적용되는 액터들이 모두 떨어짐
캐릭터 뿐 아니라 콜리전이 있는 사물들끼리 서로 상호 작용을 한다
큐브 쌓으면 큐브들끼리 부딪히며 무너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