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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자(지망생) -> WPF 개발자 -> 서버 개발자(예정)

C++ 기초 (new)

new, delete는 C언어의 malloc, free와 대응되는 C++의 메모리 할당 연산자 이다. 선언하는 기본 방식은 다음과 같다. > 포인터 = new 타입[(초기값)]; 할당과 동시에 초기화를 하고 싶다면 초기값에 값을 넣으면 되지만 생략하여도 문제는 없

2022년 11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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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ert, TryCatch의 차이점

Attach Catching invalid code 유효하지 않은 코드, 즉 함수의 불변이 있는지 확인한다. 내부 메소드가 올바른 인수로 호출 되는지 확인한다 개인적 생각 : 라이브러리 같은 거 만들 때나, 디버깅 작업 단계에서 사용하면 될 듯 Try Catc

2022년 11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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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짝맞추기 게임

카드 짝 맞추기 게임을 만들어 보았다.csv를 이용해 관리하였으며 그 곳에 스테이지 정보를 넣어 맵을 만들어 내는 방식이다.클리어, 점수표시

2021년 5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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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어베이스 도전기

개요 이번에 학교에서 하는 산학협력 프로젝트에서 백엔드개발이라는 역할을 맡게 되었고 백엔드 공부가 빌요하여 파이어베이스를 공부를 하게 되었다. FastCampus 유니티강의를 보고 이름과 점수를 Realtime DB로 받아와보았고 로그인을 구현해 볼 것이다. 강의를

2021년 4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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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eAdventure

BaBa is You라는 게임을 모티브로 코드 블럭을 옮겨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게임3D이며 시점은 쿼터뷰 혹은 백뷰 형식의 게임이다.이 프로젝트를 우리는 학교에서 나간 ICT 융합대전때 제출하였고 이것은 그때 우리 부스에 붙였던 부착물이다.자세한 것은 깃허브에 있다h

2021년 3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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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변배열

맵 생성 알고리즘을 공부하던 도중 C동적할당은 힘들다는 사실과 처음으로 가변 배열에 대해 알게되었다.가변 배열이란 배열을 차원단위에서 바꿀 수 있는것을 뜻한다.예시로 이 코드는 arr의 세로를 3으로 만든뒤에 길이를 다시 모두 3으로 맞춰 3x3배열을 만든 것이다.그리

2021년 3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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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log를 시작하며

저는 대구 소프트웨어 마이스터 고등학교에 현재 3학년으로 재학중인 이찬민입니다.게임 개발을 전공하고 있으며 엔진으로는 Unity를 주로 사용하여 개발합니다.사용하는 언어는 C저의 꿈은 저만의 게임을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것 입니다.저는 1,2학년때만해도 개인

2021년 3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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