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링크들

아현·2021년 3월 4일
0

blog

목록 보기
2/9

1. 마크다운 작성법

2. 리트코드

3. CodeUp

4. 아빠는 개발자님 블로그

  • 네이버 근무하고 계시는 개발자분
    최근 동향이나 알고리즘에 대해 정리하고 올려주시기도 하기에 찾아보면 좋을 것 같다.

5. 프로그래머스

6. 네이버의 디벨로퍼를 위한 블로그

7. Git Issue 정리

8. 코딩 테스트로 나아가는 내용

  • 코테 준비를 해오면서 힘들었던 점, 그리고 깨달은 점들, 그리고 준비할 때 도움 되는 점들을 정리해 놓은 곳이다.

9. 프로젝트에서 체크포인트

프로젝트 자가진단

본인이 진행해 본 프로젝트를 떠올리며 몇 개에 해당하는지 체크해봅시다.

  1. 실제 서비스를 공개적으로 배포하고 운영해보는 경험을 해 보았다

  2. 유저의 피드백에 따라 성능/사용성을 개선하고 신규 기능을 추가해보았다

  3. 발견되는 버그와 개선사항을 정리하고 쌓인 이슈들을 체계적으로 관리 해 보았다

  4. 코드를 지속적으로 리펙토링하고 디자인패턴을 적용 해 보았다

    참고

  5. 위의 시도에서 더 좋은 설계와 더 빠른 개발 사이의 트레이드오프를 고민을 해보았다 ✔

  6. 반복되는 수정과 배포에 수반되는 작업들을 자동화해보았다

  7. 언어나 프레임워크의 기능만으로 구현 할 수없는 것들을 직접 구현해보았다

  8. 내가 사용한 라이브러리나 프레임워크의 문제점이나 한계를 느끼고 개선해보았다 ✔

  9. 코드나 제품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한 분석툴이나 테스트툴을 도입해보았다

  10. 타인과의 협업을 효율적으로 하기위한 고민을 해보았다 ✔

10. 신입 개발자로서 도움되는 지식들

11. Repl.it



<공부할 때 좋은 사이트>

1. flexbox froggy

2. 시간복잡도

3. 컴퓨터 구조

4. solved.ac - 백준 난이도 체크 가능

5. CS 면접 정리

6. CS 면접 정리 git



<React>

1. Redux 어떻게 써야 잘 썼다고 소문이 날까?



<React-Native>

1. text-parser

2. get sms

profile
Studying Computer Scienc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