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C++ (기초, 클래스 생성) / 백준
언리얼 C++ (빌드 오류 / 로그, 디버깅 / 게임 플레이 프레임워크 / 캐릭터 생성과 움직임 / 블루프린트 클래스) / 백준
언리얼 머터리얼 ( 머터리얼 생성 / 데이터 형 / 색상 / Roughness) / 백준 ( 좌표 압축, 벡터 중복 제거, 하한, 동적배열 0으로 선언)
언리얼 (Lrep, 노이즈 텍스처, UV, Component Mask) / 백준(Dynamic Programming)
언리얼 머터리얼(Opacity / 텍스처 움직이기 / Panner / Material Instance / Coment) / 백준
Interactive normal reconstruction from a single image
Opengl에서 Assimp Library로 Obj파일 불러오기
shader 코드 / 마우스로 카메라 이동 / 모델에 텍스쳐 적용
PBR(BRDF + Light) / Gamma correction / Normal mapping(mip-map)
Framebuffer Object / Screen-Space Perceptual Rendering of Human Skin
Screen Space Gaussian blur / Subsurface scattering in diffuse
depth in camera coord / separable gaussian bl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