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힘의 합이 내가 움직일 위치.
나의 반지름 + 상대의 반지름 > 거리
=> 둘은 원충돌 했다.
Collision level에서 관리, Renderer랑 비슷한 구조.
액터에 Collisions, CreateCollision
SetOrder하면서 리스트에 저장됨?
Collision 함수
Dynamic_cast
부모와 자식관계에 있어서 추상화(virtual)가 성립했을 때 캐스팅을 해주는 문법이다. 가상함수 테이블을 기반으로 형변환을 하기 때문이다. 이걸 쓰면 좋은 점 : 상속받은 클래스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
렌더러, 카메라 이해 다시해보기
게임에서 걷기, 달리기 가속도 아주 조금 있는 것 같음
경사 이게 맞음?
void APlayer::HillMove(float _DeltaTime)
{
while (true)
{
Color8Bit Color = UContentsHelper::ColMapImage->GetColor(GetActorLocation().iX(), GetActorLocation().iY(), Color8Bit::MagentaA);
if (Color == Color8Bit(255, 0, 255, 0))
{
AddActorLocation(FVector::Up);
}
else
{
break;
}
}
}
그게 문제가 아님. 가속도 넣다가 움직이는 함수 다 꼬였음.
Move, Run, Slide 다 이동하는 부분은 MoveUpdate함수 사용중인데 MoveUpdate 내용이랑 구조 바꾸다가 다같이 이상해짐. 가속도 이상현상 해결하고 움직임종류마다 분리도 해야 함...
맵 애니메이션 02이미지 흐릿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