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에 있는 모든 컴포넌트들을 호출하는 코드이다.
void Start() { ParticleSystem[] systems = obj.GetComponentsInChildren<ParticleSystem>(); }
new는 제네릭 클래스가 새 인스턴스를 만드는 경우 매개 변수에 new 제약조건을 적용해야한다.
private void AddItem<T>(string particleName) where T : Item,new() { }
시드는 클라이언트랑 서버에서 랜덤을 호출하였을 때 서로 같은 값이 나오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시드 번호가 일치하면 랜덤이 똑같이 나온다.
void Start() { Random.InitState(10000); }
기즈모란 게임 오브젝트와 관련된 그래픽스로 OnDrawGizmo는 스크립트에서 커스텀 기즈모를 구현하는 것이다.
private void OnDrawGizmo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