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란 Frames Per Second의 약자로 1초 동안 표시되는 프레임 수이다.FPS가 높으면 영상의 이미지가 더 많이 표시되고, 좀 더 세밀한 부분까지 표시되므로 일반적으로 FPS가 높으면 컴퓨터에 표시되는 프레임 속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deltatime은
캔버스란 Unity 메뉴얼에서는 이렇게 표현 된다.모든 UI 요소는 Canvas 안에 위치해야 하고 캔버스는 Canvas 컴포넌트가 있는 게임 오브젝트이며 모든 UI요소는 반드시 어떤 캔버스의 자식이어야 한다.이 말인 즉, 캔버스는 모든 UI 요소의 부모가 되고 실제
Unity 애니메이션 시스템은 Unity의 가장 작은 개념인 Animation Clip 개념에 기반하고 있으며, 특정 오브젝트의 포지션과 각도, 기타 프로퍼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가타부타 할 것 없이.. 바로 예제를
UI는 User Interface의 약자로 사용자와 PC, Mobile 간의 상호작용을 돕기 위한 수단 이다.일반적으로 1차 적으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Design 부터 화면에서 느껴지는 객체의 올바른 작동이나 효율적인 작동을 총칭하며 사용자에게 Feedback을
내 아이와 게임을 같이 하기 위하여 Mobile에서 구동되는 게임을 제작 하였다. UI 외에 스토리 보드/사이트맵/개체관계도 등 게임 Architecture 설명은 생략 한다. 개요 제작 목적 : 어디서나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사용자 나이 : 4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