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 설명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lbs0718&logNo=221276569286
타임라인 기초 :
https://www.youtube.com/watch?v=jwXW7Q-Bbic
https://bluemeta.tistory.com/26
타임라인 스크립트 :
https://bluemeta.tistory.com/28
애니메이션 트랙 : 캐릭터 이동이 안되는 문제..
-> 빈 오브젝트를 부모로 하여 해당 오브젝트를 움직임
리지드 바디가 문제가 아닐까 ..
발걸음 두개 번갈아서 하는 법 :
노가다가 제일 쉽고 .. 아니면 오디오 트랙 여러개 만들기
애니메이션 끝나면 옮겨지는 문제 :
끝날 때 Idle로 항상 맞춰서 오프셋 사라지게 ..
액티브 트랙이 끝나면 꺼지게 하는 법 :
Hold로 하고 한 프레임 앞에서 끄는 방법이 있다.
시그널은 함수 만들때마다 만들어줘야 함
파티클은 부모만 켜줘도 자식에 있는거 다 켜짐
playable director 1개로 해도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