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상황
- 카드를 잡는다.
- 카드와 글자가 사라진다.
- 기존에 나오는 BGM이 사라진다.
스크립트
public class SoundOff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parentsObject;
public GameObject newBGM;
private XRSimpleInteractable interactable;
void Start()
{
interactable = parentsObject.GetComponent<XRSimpleInteractable>();
if (interactable != null)
{
interactable.selectEntered.AddListener(OnSelectEntered);
}
else
{
Debug.LogError("XRSimpleInteractable 컴포넌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
}
private void OnSelectEntered(SelectEnterEventArgs args)
{
newBGM.SetActive(true);
AudioSource newAudio = newBGM.GetComponent<AudioSource>();
if (newAudio != null)
{
newAudio.Stop();
}
else
{
Debug.LogError("오디오 소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
parentsObject.GetComponent<MeshRenderer>().enabled = false;
Transform titleTransform = parentsObject.transform.Find("Title");
Transform contentTransform = parentsObject.transform.Find("Contents");
if (titleTransform != null)
{
titleTransform.gameObject.SetActive(false);
}
else
{
Debug.LogError("Title GameObject를 찾을 수 없습니다.");
}
if (contentTransform != null)
{
contentTransform.gameObject.SetActive(false);
}
else
{
Debug.LogError("Contents GameObject를 찾을 수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