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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한 건 꺾여도 다시 일어서는 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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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준]구간 합 구하기4 JAVA

백준 구간 합 구하기 4 문제 리뷰입니다.

2024년 1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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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A] 최적경로 JAVA

SWEA 최적 경로 리뷰

2024년 1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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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A] 수영대회 결승전

SW Expert Academy D4 수영대회 결승전 문제 풀이 입니다.

2024년 1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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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AFY 11기 최종 합격 후기

전공자의 싸피 11기 합격 후기

2023년 12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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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최면탈 후기

주저리 주저리 후기

2023년 12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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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머스] 징검다리 건너기 C++

프로그래머스 lv3 징검다리 건너기 문제 풀이 입니다.

2023년 10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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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준]컨베이어 벨트 위의 로봇 20055 JS

백준 20055 컨베이어 벨트 위의 로봇 문제 풀이 입니다.

2023년 9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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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ct] 내가 필요해서 쓰는 redux 정리

react redux 간단 요약

2023년 8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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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준]평범한 배낭 여러 알고리즘으로 풀기

0-1 KnapSack Problem 배낭 문제는 가중치를 자를 수 있는 문제인 Fractional KnapSack Problem와 없는 문제로 나뉜다. 이번 글에서는 보석(가중치)를 자를 수 없는 문제만 다룬다. Fractional일 경우 그리디로 풀 수 있지만 0-

2023년 8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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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뱀서 클론 프로젝트 회고록

6개월 간 진행한 유니티 게임 프로젝트 회고록입니다.

2023년 8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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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머스]양과늑대 C++

프로그래머스 Lv3 양과 늑대 풀이 입니다.

2023년 8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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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준]내려가기2096 C++

문제 링크 생각해야할 부분 메모리 제한이 4MB이다. 보통 문제 풀때 시간 제한만 보고 알고리즘을 구상하다보니 첫 제출에서 메모리 초과가 났다. ㅜ.ㅜ dp 문제라 메모라이즈하려는 생각에 간과한 메모리초과라고 할 수 있다. 첫 풀이에서는 vector을 써서 n만큼 입

2023년 8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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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머스] 표 병합 JS

프로그래머스 Lv3 표병합 풀이 입니다.

2023년 8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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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ct] Modal 구현

어떤 방식으로 react 모달을 구현할것인가 단순 state react potal 링크텍스트 이런 방법도 있다 링크텍스트

2023년 5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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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ct] 오류 기록

createStore과 configureStore createStore은 문제 없이 작동하지만 @reduxjs/toolkit에서 제공하는 configureStore을 권장한다. Redux Toolkit 공식문서 ConfigureStore는 reducer에서 반환된

2023년 3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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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ct] useLocation 에러 해결 과정

🚨Cannot read property 'params' of undefined, 맨처음 Profile.js에서 유저의 아이디로 params를 받았는데 url이 너무 길어서 displayName으로 바꾸었다. 그런데 이를 까먹고 Profile.js에서 uid로 fir

2023년 3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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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팀프로젝트 갈등 경험

뱀파이어 서바이벌 클론 프로젝트 중 깃허브 머지나 코드 리팩토링 관련해서 팀원들 간의 갈등 사항이 많았다.처음에는 유니티 버전 충돌부터 UserSettings의 gitignore 제외 문제 부터 시작하여 다들 유니티 프로젝트는 처음이라 버벅였다.개발이 진행되면서 모두

2023년 2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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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유니티 입문 - Animation

케이디님의 유니티 입문 강좌를 듣고 정리한 내용입니다.대부분의 연출이나 복잡한 움직임들은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다. 어차피 내부적으로는 애니메이션도 키 프레임간의 회전, 움직임 등을 보간해서 처리한 일련의 코드 집합이기 때문이다. cf) animator : animati

2023년 1월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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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유니티 입문 - Light

케이디님의 유니티 입문 강좌를 듣고 정리한 내용입니다. Light 씬에서 필수적인 광원은 3D 환경의 컬러와 분위기를 정의한다. 비쥬얼 퀄리티를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Light setting Property Type : 광원의 종류. Spot :

2022년 12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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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유니티 입문 - Cameras

케이디님의 유니티 입문 강좌를 듣고 정리한 내용입니다.Cameras는 플레이어에게 보여줄 화면을 만들어 내는 컴포넌트이다.Transform : 카메라의 위치, 회전, 크기 등을 자세하게 조정.Clear Flags : 화면의 어떤 부분을 클리어할지 결정(=여백을 정한다)

2022년 12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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