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 -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 : 즐거움을 향한 항해 - 넥슨이 바라보는 데이터와 AI (2018)

post-thumbnail

2.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 : 실전 이탈 예측과 유의사항 (2018)

post-thumbnail

3.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3 : 밸런스 기획이란 무엇인가? (2018)

post-thumbnail

4.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4 : 시나리오 좋더군요. 읽지는 않았지만…. - 시나리오 기획자 서바이벌 가이드(2018)

post-thumbnail

5.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5 : 인간의 본능과 심리를 이용한 FPS 레벨 제작 (2018)

post-thumbnail

6.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6 : 모바일 TCG 게임의 라이브 서비스에 대한 경험 공유 - '마비노기 듀얼'의 사례를 중심으로 (2018)

post-thumb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