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를 본격적으로 공부하기 앞서, 마음 다짐.
첫날. 기본적인 조작과 모델링 정보.
둘째 날. Animation 입문.
셋째 날. Animation 입문 2.
넷째 날. 라이언 만들기 실습
다섯번째 날, 라이언 만들기 실습 (몸체 모델링, 리깅-1)
여섯번째 날, 라이언 만들기 실습 完
일곱번째 날, Shading & Mapping.
Blender 창작물 / 230107
여덟번째 날, Toon Shading
아홉번째 날, Texture에 Toon shader 적용
열번째 날, Animation (Timeline, Graph Editor)
뭐 없는 날.
열두번째 날, 파티클 시스템.
혹시 죽었다고 생각할까봐 근황을 남기고 간다..최근에 요런 아기자기한 풍? Isometric 풍의 모델링을 주로 하고 있다.ISOMETRIC : 길이 · 폭 · 높이를 직교하는 3직선으로 나타냄. 각 축이 이루는 각이 120도가 되게 한다.그리고 메이플스토리의 이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