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Code를 사용하여 Flutter 개발 환경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한다.
Dart를 사용하여 "Hello, World!"를 출력하고, 기본적인 변수 타입에 대해서 설명한다.
Dart의 Data type에 대해서 설명한다.
Dart의 function에 대한 작성법에 대해서 설명한다.
Dart의 Class에 대해서 설명한다.
Flutter는 네이티브 앱을 개발할 때와 같이 운영체제와 직접적으로 소통하지 않고, C언어 또는 C++ 언어로 작성된 렌더링 엔진을 사용하여 실제 UI를 렌더링한다.운영체제와 직접적으로 소통하지 않기 때문에 네이티브 위젯을 사용할 수 없어 UI의 부자연스러움을 경험할
Flutter 프로젝트 생성 및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에서 Hello world를 출력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Flutter의 개발자 도구에 대해서 설명한다.
자동으로 const 키워드를 생성하는 설정 값에 대하여 설명한다.
코드 리팩토링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