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RT] #1 mlx(MiniLibX) 되돌아보기
[miniRT] #2 벡터에 대한 이해
[miniRT] #3 레이케스팅
[miniRT] #4 코드 상에서의 레이 케스팅 [추가]
[miniRT] #5 구체 구현
[miniRT] #6 법선 구현
[miniRT] #7 HIT Record
[miniRT] #8 Object 구조체
[miniRT] #9 Object 구조체
[miniRT] #10 평면 구현 [추가]
그때그때 기록하는 습관을 가지자.
삼각함수와 관련된 용어 정리
전반적인 개념과 차이점에 대해 정리.
mlx를 사용하기 위해서 익혀야 하는 라이브러리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정리.
선형대수학에 대한 기반 지식 없이 miniRT를 시작하면서 내 나름대로 벡터에 대해 이해한 것을 정리.
구체 구현과 깊은 연관이 있다.
백터의 내적을 구하는 공식에 대해 정리하였다.
퐁 조명 모델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현실처럼 가상속의 빛을 구현해낼 수 있다.
퐁 조명 모델과 레이 트레이싱은 서로 어떻게 작용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