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에서 보호된 맴버는 그 클래스와 자식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인스턴스도 그럴까요?
Introduction > 참고 이 글은 아직 결론 문단이 부재중인 미완성 글입니다! 갑자기 끝이 사라지더라도 놀라지 말아주세요 :( 리액트는 UI를 다룰 때 발생하는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가장 유명한 UI 라이브러리 중 하나입니다. 리액트 생태계가 커짐에 따라, 리액트 개발자들에겐 부트스트랩과 같은 UI-KIT의 필요성이 일찍이 다가...
https://hanghaeplus-coyukdae.oopy.io/ 이번 추석 때 간단히 토이 프로젝트를 하고 싶었는데 어느 오픈채팅방 공지에 해커톤같지만 해커톤같지 않은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었다. 주제가 꽤나 간단했는데 상품은 그렇지 않은 모니터라서 갑자기 끌렸다. 생각하기 그냥 행맨만 만드는건 그냥 Array#include 짬처리밖에 되지 않는...
DeviceScript는 TypeScript의 서브셋 언어로, Microsoft가 작년 12월부터 릴리즈를 시작한 정말 따끈따끈한 반년된 언어다.
동기 현재 내 포트폴리오의 /component 디렉토리에 있는 일부분만 펼친 사진이다. depth를 한단계씩 내리고 내려도 눈이 어지러울 지경에 다다랐다. 종속성에 의존한 컴포넌트의 엄격한 분리는 한계에 도달했다. 처음엔 마냥 종속성을 기준으로 해당 컴포넌트에만 쓰
발단 Unity 필수 과정의 살펴보기에서 프로젝트 배포를 이수하던 중 WebGL 빌드를 시도하다가 발생한 문제다. 해결 / 원인 File -> Build Settings ->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Color Space에서 `Linear ColorSpace는 WebGL2를 필요로 하므로 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