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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컴공탈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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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29 - 팀과제 23일차

반갑다.오늘은 별거 안했는데 별거 했다.바로가자팀원이 지적해준 인터렉션 매니저.처음에는 엥 내가 이걸 어케써..? 라고 생각했는데 공부하다보니까 별거 아니더라(훗)요약하자면 그냥 "내가 쓸 함수들을 한 스크립트에 묶어서 필요한 부분에 1줄만 추가"뿐이다먼저 매니저를 만

2024년 3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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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27 - 팀과제...21일차...

반갑다.9일만에 돌아온 기가막힌 TIL바로 시작하자일단 2~3주차 투두리스트는 이정도 되겠다.이중에서 거의완벽or 틀만 완성해두고 나중에 제대로 만들 부분들을 제외해서 이번에 쓸 내용은게임종료와 상호작용이 되겠다.사실 다 손보긴 해야함. 근데 일단 한 것부터 씀.게임종

2024년 3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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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18 - 팀과제...12일차..

반갑다. 마지막 글이 팀과제 1일차인데 12일만에 돌아오는 기적의 시간개념. 어쩔 수 없다. 숨만 쉬면서 코딩만 했다.. 게다가 오늘은 TIL이 2개니까..이전 과제의 마무리도 오늘 지을 예정.. 자 들어가자. > ### 내 역할 이번 프로젝트에서 내 메인 역할은

2024년 3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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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06 - 최종프로젝트 1일차

반갑다.아 뭐쓰지ㄱ-저번 팀프로젝트 정리는 시간되면 해보도록 하겠다...일단!!!2주 전, 담벼락을 보던 중 마침 내 취향을 딱 저격한 장르...공포게임...내 최종프로젝트는 이걸로 정했다.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팀원신청을 했다.장르 : 3D 퍼즐 공포게임팀 첫날, 하

2024년 3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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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227 - 팀과제 2일차

반갑다.오늘도 너덜너덜해진 하루...오늘은 어제 못다한 팀과제 중점적으로 요약.1\. 주인공 캐릭터의 이동 및 기본 동작2\. 레벨 디자인 및 적절한 게임 오브젝트 배치3\. 충돌 처리 및 피해량 계산4\. UI/UX 요소5\. 추가 구현 사항 중 선택하여 3가지 이상

2024년 2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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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226 - 개인과제 후기

반갑다TIL을 개인과제 1일차만 써놓고 바로 후기로 돌아오는 기가 막힌 정신머리.근데 어쩔 수가 없다. 나는 늘 시간에 쫓겨 살기 때문에...개인과제 후기 겸 팀과제 1일차까지 다 작성하려 한다.🖥️ 프로젝트 소개탐험가 'Foxy'가 숲을 탐험하며 몬스터를 피해 숲의

2024년 2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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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219 - 개인과제 1일차

반갑다.이번 개인 과제는4일안에 게임 만들기ㅋㅋ그래서 내가 선택한 과제는"Fox in the Forest"대학생 때 유니티 수업 시절 내가 만들었던 기말 프로젝트를 리메이크 할 예정이다.그때는 2D스토리+스테이지 형식의 단순한 점프맵이었다면,이번엔 2D 포인트 앤 클릭

2024년 2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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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5 - 팀과제 후기

반갑다.이번 팀과제를 하면서 코드타카랑 TIL작성을 할 시간이.....도저히......... 일단 후기는 정리가 다 끝나고 나서.엊그제 TIL에서 쓴 대로 나는 UI 관리, 캐릭터 조작, 퍼마데스 시스템, 피해와 체력 관리, 그리고 추가로 사운드도 담당했다.사실 캐릭터

2024년 2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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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4 - 팀과제...n일차...

반갑다연휴가 끼고서 시간계산 이슈로... 팀과제를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됐다..팀원들도 시간 안에 3D구현은 힘들 것 같은지 2D로그라이크로 장르 변경을 하기로 했다.팀원이 그려준 깜찍한 와이어프레임..와이어프레임을 토대로 다이어그램을 그렸다.뒤늦게서야 역할분담도 했다.

2024년 2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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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8- 팀과제 1일차

반갑다.설 연휴를 앞두고 팀과제가 시작됐다.ㅋㅋㅋㅋㅋ...바로 진행하자.장르 선택4개의 장르 중에서 1개 고르는 데에도 엄청 많이 고민했다.그래서 선정된 장르... 3D 퍼즐(탈출)!왜? 재미와 낭만이 있잖아..그건 아니고 3D 게임 개발에 대한 이해도와 심화적인 부분

2024년 2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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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206 - 개인과제 4일차

반갑다. 발등에 불떨어졌다. 빨리 진행하자. 개인과제

2024년 2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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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205 - 개인과제 3일차

반갑다.오늘 한 일은 개인과제 뿌수기2개 다 하고 싶은데 막상 과제 1개 시작하니까,,,갑자기 막막함을 느낌,,,일단 해보자필수 요구사항1\. ATM 화면 구성타이틀(스파르타 뱅크 ATM)이름(필수 요구만 하면 그냥 텍스트로 쓸거지만.. 추가구현 하면 이렇게 하면 안됨

2024년 2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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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202 - 개인과제 2일차

반갑다.오늘은!Unity-깃허브 데스크탑 연동 세팅에 대해 배웠다.사실 강의도 들었는데... 오늘의 핫이슈는 역시 이 연동법인 것 같아서 작성한다.유니티 프로젝트 새로 추가(경로에 한글 이름 있으면 안됨!!)이건 일단 예시라 파일 위치에 한글 이름이 있지만... 있으면

2024년 2월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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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201 - 개인과제 1일차

반갑다.엊그제 팀프로젝트 끝나고... 약간의 이슈로... TIL 못적었다...ㄱ-오늘차 TIL에 적는건,,에반가,,,? 아니 전혀 아니야 그냥 적어야지...개인과제저번 팀과제 후기==================================================

2024년 2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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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130 - 팀과제 5일차

와 어제 TIL 제출한줄 알았더니 임시저장만 해놓고 안낸거 실화냐?? 진짜 가슴이 옹졸해진다지금 쓰려고 들어왔다가 확인했다... 또 머리가 뜨거워지네...오늘 한 일 요약1\. 코드카타2\. 스크럼3\. 팀과제=================================

2024년 1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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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129 - 팀과제 4일차

반갑다. 오늘 한 일 요약 코드카타 스크럼 - 트러블 슈팅 팀과제 > ### 코드카타 17번 문제 일단... 배열을 문자열로 받아서 뒤집어야한다는거 까지는 알겠다. 예전에 자바 공부할 때 배열 뒤집기에 대해서 배운 것 같은데...진짜 까먹었다. 미치겠네 결국 또

2024년 1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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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126 - 팀과제 3일차

반갑다.오늘 한 일? 엄청 많다. 나름..바로 정리하자요약1\. 코드카타2\. 스크럼 - 트러블 슈팅3\. 팀과제=================================================오늘의 문제! 두굳구둑ㄷ구굳국두구16번문제.와 이게 뭔소리지?"x만큼

2024년 1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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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125 - 팀과제 2일차

반갑다. 오늘 열심히 기획 회의를 했다. 저번 팀과제와 다르게 이번에는 개발부터 시작이 아니라 맨땅기획부터 다 해야하니까... 240125 2차회의록 (오전스크럼) 화면 사이즈 정하기 메인에 화면 정해서 올리기 에셋 정하기 이거 쓰면 좋을 것 같다는 에셋을 팀

2024년 1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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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124 - 팀과제 1일차

반갑다.오늘은 2번째 팀과제를 받았다.무려....처음에는 추억의 게임...? 너구리 같은건가...? 싶었는데 이미 정해져있었다. "똥피하기" , "닷지", "벽돌깨기"오... 의외로 진짜 추억의 게임 리메이크다.일단 받았으니 해야지... 오늘은 하루종일 팀원들과 우당탕

2024년 1월 2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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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123 - 개인과제 2~4일차

요약 코드카타 배운 것 정리 1. 코드카타 배열의 평균값 구하기 직관적으로 for문으로 돌려서 배열의 값을 더해준 후 합계변수를 배열의 길이로 나눠야겠다! 라고 생각했다. 근데...확장 메서드 라는 것이 있다.. 그럼 메서드 호출 1줄 + 코드 1줄 이면...끝난

2024년 1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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