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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는 무슨 G?

UX/UI의 10가지 심리학 법칙 (2/2)

존 아블론스키의 'UX/UI의 10가지 심리학 법칙 - 사용자의 마음을 읽는 인간 중심 제품과 서비스 디자인.'을 읽고 개인적으로 정리한 내용입니다.

2023년 12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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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UI의 10가지 심리학 법칙 (1/2)

존 아블론스키의 'UX/UI의 10가지 심리학 법칙 - 사용자의 마음을 읽는 인간 중심 제품과 서비스 디자인.'을 읽고 개인적으로 정리한 내용입니다.

2023년 12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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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의 스프린트 16기 회고

테오의 스프린트 16기 회고

2023년 10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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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패턴(3/3)

MVC, MVP, MVVM

2023년 10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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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패턴(2/3)

옵저버 패턴, 이터레이터 패턴, 프록시 패턴, 노츌모듈 패턴

2023년 10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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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패턴(1/3)

싱글톤 패턴, 팩토리 패턴, 전략 패턴

2023년 10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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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패러다임 - 선언형과 명령형 프로그래밍

선언형 프로그래밍과 명령형 프로그래밍에 대하여

2023년 10월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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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구조 - 복잡도, 선형/비선형 구조

자료 구조에서의 복잡도와 선형/비선형 구조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다.

2023년 9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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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니어 탤런트 쇼 1기를 마치고

주니어 탤런트 쇼(주탤쇼) 1기 회고

2022년 11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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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또 7기를 마치며 하는 회고

글또 7기 회고

2022년 10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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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패턴 - 싱글톤 패턴

싱글톤 패턴에 대해 알아보자.

2022년 9월 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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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인프콘을 다녀와서

인프콘 회고

2022년 9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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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어메탈, 가상화 그리고 컨테이너 환경

베어메탈, 가상화 그리고 컨테이너 환경에 대해 알아보자

2022년 9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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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의 반을 넘기고 하는 회고

주니어 프론트엔드 개발자의 회고

2022년 8월 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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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ify와 Uglify에 대해 알아보자.

경량화와 난독화

2022년 7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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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N 훑어보기

CDN이 무엇인지 간략하게 살펴보고, 프론트엔드 개발자 입장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문제 상황과 해결책까지 알아보자.

2022년 7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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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구조 - 연결리스트

오늘은 자료구조 중 하나인 연결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자.(많은 자료구조 중 연결리스트를 먼저 소개하는 건, 개인적으로 제일 어려웠기 때문에 ^\_ㅠ... 정리를 하며 알아가고 싶어서이다....)컴퓨터 과학에서 연결 리스트는 메모리의 물리적 배치에 따라 순서가 지

2022년 6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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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언형 프로그래밍과 명령형 프로그래밍

선언형 프로그래밍과 명령형 프로그래밍에 대해 알아보자

2022년 6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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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S 우선 순위

간과하기 쉬운 CSS 기초에 대해 알아보자.

2022년 5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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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또를 시작하며

글또를 시작하며 다짐하는 글!

2022년 5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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