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의 Multi-User Editing 관련 Documentation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여러 컴퓨터의 다중 사용자가 공유 언리얼 에디터 세션에 접속해서 라이브로 협업하며 같이 콘텐츠를 만드는 기능을 서술합니다.
Intel Realsense 카메라로 찍은 커스텀 데이터를 활용하여 Instant NGP를 3D reconstruction하는 방법을 서술합니다.
Paper : 3D Gaussian Splatting for Real-Time Radiance Field Rendering
Swap chain은 두 개의 버퍼 front buffer와 back buffer를 사용하여 화면에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이미지를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Paper : Barbershop: GAN-based Image Compositing using Segmentation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다 보면 필수불가결하게 마주치는 녀석이 있습니다. 바로 C++ 솔루션 빌드를 할 때 생기는 오류입니다. 자주 발생하는 문제 상황에 그에 따른 해결책을 서술합니다.
Unreal Engine 5에서 패키징이 되지 않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해결책을 서술합니다.
Mesh Distance Fields 관련 Unreal Engine Documentation을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Unreal Engine를 개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Distance Field의 사용에 대한 개요를 서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