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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시작해보자

[DirectX] 팀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크레이지아케이트(팀) 0516, 0517 개발 일지

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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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11]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바바이즈유 개발 일지

2024년 5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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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11] 0425, 0426 메모

바바이즈유, 수업

2024년 4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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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11] 0423 개발 일지

SKULL, LAVA, 타일이미지 방향 자동 업데이트

2024년 4월 2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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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11]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롤백기능 버그 수정, Push 기능 시작

2024년 4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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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11] 포트폴리오 개발 일지

바바이즈유 개발 일지

2024년 4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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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바바이즈유 개발 일지, 엔진

Lerp이동, 되돌리기.

2024년 4월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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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상수버퍼 어쩌구

일단올려둠

2024년 4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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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렌더링 파이프라인

렌더링 파이프라인, 엔진 - VertexBuffer, IndexBuffer, Mesh 추가

2024년 3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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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P] final 문법, [DirectX] 엔진 업데이트

[CPP] final 문법, [DirectX] 엔진 업데이트

2024년 3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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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DirectX11 시작, 템플릿 static 변수

DirectX11 시작, 템플릿 static 변수

2024년 3월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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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투영 행렬 - 원근 투영, CPP functional, bind 개요

투영 행렬 - 원근 투영, CPP functional, bind, 다렉 들어가기 전 세팅만.

2024년 3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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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프로그래밍] View 행렬, 투영 행렬 - 직교 투영

View 행렬, 직교 투영 행렬 구하기.

2024년 3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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